effect1

플루티스트 한지희 정용진 부인 아내 와이프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플루티스트 한지희 정용진 부인 아내 와이프

vcntr77 2022. 5. 13. 21:40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아내 한지희씨가 남편과 아울러서, 시어머니, 시누이와 함께 최근 별세한 고(故) 구자학 아워홈 회장의 빈소를 찾아 유가족을 위로했답니다.


2022년 5월 13일 오후 4시 경에 이명희 신세계그룹 명예회장, 정유경 신세계 백화점부문 총괄사장,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한지희씨 등 4명이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故 구자학 회장 장례식장을 찾았답니다. 이날 시댁 식구들과 빈소를 찾은 한지희씨는 빈소 방문에 맞는 검은 색상의 원피스를 착용했습니다. 단정한 흰색 카라의 원피스로 치마 끝단과 끝 소매에는 플레어 스타일의 장식이 포인트였답니다.


검정색 스틸레토 힐 구두를 신었으며, 평소 긴 생머리로 알려진 머리는 웨이브로 스타일링을 더했답니다. 신세계그룹 일가 조문은 한 시간여 동안 지속됐습니다. 조문을 마친 후에 이명희 명예회장과 아울러서, 정유경 총괄사장, 정용진 부회장과 함께 나온 한지희씨는 1층 출입구 앞에서 신세계그룹 계열사 사장단과 인사를 나눈 뒤 시댁식구와 함께 자리를 떠났답니다.


참고로 고인이 된구자학 회장은 지난 12일 새벽 숙환으로 별세했습니다. 나이는 향년 92세였으며, 보름 전 서울 강남 서울삼성병원에 입원한 그는 이후 병세가 급격하게 악화돼 안타깝게도 작고했습니다. 빈소에는 재계 인사들의 조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