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1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학력 나이 대학교 서울대 로스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학력 나이 대학교 서울대 로스쿨

vcntr77 2022. 7. 12. 10:23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서울대학교 나들이에 나섰답니다. 2022년 7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육아와 학업을 두고 다투던 중 함께 서울대학교 방문에 나섰답니다.


이날 이지혜는 홀로 두 딸 태리, 엘리를 케어하며 고단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VCR을 통해 이를 지켜보던 이지혜는 "진짜로 애를 하나 키울 때랑 둘 키울 때가 10배 이상 힘들다"며 토로했답니다. 이현이 또한 "2배가 아니라 몇 제곱으로 힘들다"고 공감했답니다.

늦은 밤 문재완이 귀가하자 이지혜는 "오빠. 매주 금요일마다 이건 진짜 아닌 것 같은 마음이다. 지금 애들이 너무 어리다. 꼭 지금 이 순간에 이 상황에 그걸 해야 하느냐"며 호소했답니다. 문재완이 서울대 대학원 ESG 전문가 과정에 합격하면서 매주 금요일 귀가가 늦었던 것입니다.

이에 문재완은 "앞으로 이제 ESG 시대가 올 거다. 그래서 미리 준비하는 거다. 이걸 열심히 하면 나중에 우리 가족에게…"라며 말했답니다. 그러나 이지혜는 "육아는 같이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문재완이 "내가 금요일 하루만 늦게 오지 않느냐"고 변명했지만 이지혜는 "나는 일을 줄였는데 와보니까 집에도 일이 많다"며 토로했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지혜는 "내가 화났던 부분이 뭐냐면 생후 3개월이면 부모 손이 많이 갈 때인 것이다. 또 내가 산후 우울증도 있고 심장도 안 좋은 상황에 통보를 했다. 이미 합격해서 가기로 한 상황에서 말한 게 서운하다"고 다시 한번 자신의 서운함을 전했답니다.

문재완은 "와이프의 마음 무슨 마음인지 알고 미안하게 생각하고 힘든 건 나도 알지만 그래도 한번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줘라. 서울대학교에 한번 오는 건 어떤 것이냐"며 "가서 나 공부하는 모습도 보고 와이프를 설득할 수 있는 기회를 한 번 달라. 미안하게 생각하는걸 달라"고 권유했답니다.

이에 이지혜가 "그럼 내가 만약에 가서 다 봐도 아닌 것 같으면?"이라고 묻자 문재완은 "그러면 깨끗하게 물러나겠다"며 약속했다. 두 사람은 큰 딸 태리가 하는 것처럼 손가락을 걸고 사이좋게 약속했답니다. 이후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서울대학교에 방문했답니다. 이지혜는 특히 서울대를 상징하는 '샤' 모양의 정문 앞에서 사진을 찍을 기대에 부풀었답니다. 그러나 하필 정문은 공사 중이었다. 이지혜가 "뭐냐. 나 SNS 올려준다고 하지 않았느냐. 오빠 이거 못 찍으면 여기 오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고 투덜거리자 문재완은 공사 중인 현장도 의미가 있다며 애써 설득했답니다.


다음으로 문재완이 안내한 곳은 서울대학교 기념품숍이었답니다. 이지혜는 "서울대 느낌 나는 걸로 사야 한다"며 노트, 핀버튼, 스노우볼, 책꽂이, 야구잠바 등을 구매했답니다. 그중 이지혜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서울대 로고가 새겨진 순금반지였답니다. 이지혜는 "너무 예쁘다. T사 반지보다 이게 낫다. 서울대지 않느냐"며 반색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주문제작 상품이라 일주일을 기다려야 했답니다.

시무룩하게 서울대 교정을 걷던 이지혜는 "나는 진짜 서울대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이상형이 이상윤이다. 서울대인데 잘생겼다. 그런데 난 이상윤은 날 안 좋아할 걸 알았다. 그래서 내가 오빠랑 결혼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답니다. 이에 문재완은 "그런 내가 서울대를 다니고 있지 않느냐. 어떠냐. ESG가 지금 뜨고 있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서울대 로스쿨 재학생과 문재완의 대학원 재학을 두고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또한 이지혜의 블로퍼와 문재완의 운동화를 바꿔 신고, 서울대 야구잠바를 들어 햇빛을 피하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어 문재완은 김태희가 많이 왔었다는 교내 한 와플 가게로 이지혜를 안내했답니다. 와플을 들고 찾은 자하연에서 이지혜와 문재완은 웨딩촬영 중인 부부를 만났답니다. 이 두 사람은 서울대 공대 출신의 예비신랑과 서울대 법대 출신의 예비신부였답니다. 이지혜는 두 사람에게도 문재완의 ESG 과정에 대한 의견을 물었는데, 서울대 CC 예비부부는 문재완의 손을 들어줬답니다.


마지막으로 문재완은 실제 자신이 강의실에서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이지혜는 수업에 집중하는 문재완을 조용히 지켜봤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이 그 결과를 궁금해하자 이지혜는 서울대 금반지를 꺼내 착용했답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서울대 금반지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