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1

주우재 학력 대학 나이 키 프로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우재 학력 대학 나이 키 프로필

vcntr77 2022. 7. 17. 03:04

문제적 남자에 주우재의 학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과거에 5개월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지난해 11월 돌아온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랑단은 변화를 맞이했답니다. 기존에 뇌섹남이었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이외에 정말로 새롭게 주우재와 도티가 새로운 뇌섹남으로 합류했답니다.


특히나도 지난 시즌 가장 많이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적 남자'의 골수팬임을 밝혔던 모델 주우재의 합류가 눈에 띄네요!! 박현주 피디는 지난해 11월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주우재 캐스팅 관련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주우재가 난해한 문제에 접근하는 방식이 훌륭했던 분이다"며 "실력을 뽐내야하는 프로인데, 솔직하면서도 비호감으로 비춰지지 않는다는 게 좋아서 제의를 했던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우재의 학력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답니다. 올해 34살인 주우재는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했지만, 자퇴했습니다. 이전에 한 매체 인터뷰에서 그는 "더 이상 휴학을 할 수 없어 자퇴했던 것이다"며 "좋아하는 일을  정말로 마음껏 즐기고 싶다"고 자퇴 이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특히나도 과거 '문제적 남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성적에 대해 자랑한 바 있습니다. 그는 "고체역학과 아울러서, 열역학, 유체역학 모두 A+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omments